본문 바로가기
  • 추월차선 프로젝트
건강정보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종합비타민으로 딱이네~

by 김뷰끄 2020. 11. 25.
728x90
728x90

 

 

요즘 현대인들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오는 스트레스와 식사를 균형적으로 챙기기 힘든 게 현실입니다. 그러다 보니 비타민 섭취는 필수적으로 다들 하시고 계신 듯합니다. 저희 집 가장 역시 맨날 쉬는 날이면 특별히 외출을 하지 않는 한 계속 소파에 누워 tv 시청이 일입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를 먹고는 있었지만, 아무래도 함량이 다양하지 않다 보니 부족한 듯해서 보다 못한 제가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을 구입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 글을 읽는 아내분들이 계시다면 아마 많이들 공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함량을 봤을 때 얼라이브가 종합비타민으로 딱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비타민, 미네랄 21종과 자연에서 키운 54가지 식물 농축물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한 알 섭취하면 씽씽해질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알에 집약적으로 영양성분이 함유하고 있어서 이것저것 드시는 게 귀찮으시다면 딱! 얼라이브로 해결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하루 1정씩 총 60정이 들어 있는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입니다. 얼라이브 비타민이 남성용과 여성용이 나뉘어 있기도 한데 저는 그냥 남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으로 구입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도 가끔 너무 피곤하면 한 번씩 먹어주려고 그렇게 한 것입니다. 포맨이나 포 우먼 제품은 아무래도 남성과 여성에게 좀 더 잘 맞게 설계된 측면도 있으나, 이 멀티비타민은 성별에 관계없이 종합적인 케어가 가능해서 온 가족이 함께 하기에도 괜찮게 여겨집니다.

 

 

 

 

타블릿 자체는 작은 편은 아닙니다만, 그렇다고 목 넘기기 힘든 정도도 아닙니다. 비타민은 진한 노란색이며, 비타민 함량이 높아서 이걸 섭취하게 되면 소변 색이 무척 노랗게 됩니다. 건강 정보 카페에 의하면 비타민 B2 성분에 의한 것이고, 체내에서 쓰이고 나면 저장되지 않고 소변이나 땀등으로 배출돼서 그렇다고 합니다. 제가 실제 한 알 섭취했을 때 섭취 후 처음엔 색이 진한 노란색이었으나 점차 옅어지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얼라이브 멀티비타민에 붙어 있는 성분 함량 표를 찍어보았습니다. 비타민 B군의 함량이 꽤 높은 수치임을 볼 수가 있는데, 왜 유독 비타민 B군들이 함량이 높은 걸까 궁금해집니다. 비타민A와 마그네슘을 제외하고는 전부 기준치를 상회하는 높은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리뷰에 오래 드신 분들은 먹을 때 피곤을 덜 느낀다거나 체력이 저질이라 꾸준히 챙긴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저희 남편도 운동은 싫어하고 먹고 눕기만 해서 큰일인데, 다리도 자주 저리다고 하고 매일 너무 피곤하다고 하니, 이걸 좀 먹고 그런 증세가 사라지면 좋겠습니다. 늘 피곤하신 분들, 한 알로 간편하게 하루 영양소를 채우고 싶으신 분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도 종합비타민 꼭 필수로 챙기셔야 합니다. 주의할 점은 비타민은 꼭 식간이나 식후에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간혹 식전에 드신다거나 해서 속이 울렁거림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니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코로나 시국이니 만큼 건강에 더 신경을 쓰실 텐데 아무쪼록 자신을 지킬 면역력을 위해 좋은 선택 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멀티비타민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